수익성 있는 블로그를 생각한다면 Google 애드센스는 글쓰기를 최적화하고 싶어합니다

블로그를 최적화하기 위해 작성하는 방법

수익성 있는 블로그 운영과 블로그 마케팅을 생각하고 있다면 블로그 최적화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이야기입니다.

블로그는 일기가 아닙니다.

저는 블로그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강사로서 강의를 들을 때 유저들에게 편하게 접근하고 떠오르는 이야기를 쓰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블로그를 최적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냥 쓰는 습관을 들이세요. 알고 보니 학교 다닐 때 공부에 집중할 수 없으면 선생님이 자리에서 연습을 시작하라고 하셨어요. 소위 엉덩이 부착물에 대한 연구입니다.

블로깅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서 무엇이든 먼저 글을 쓴다는 센스로 시작합니다.

1. 기사에는 하나의 주제만 있습니다.

자!
이제 충분한 정보를 담기에 충분한 글이 1,000단어를 넘기 시작하면 내 강의는 옹알이가 되기 시작한다.

주제에 맞는 에세이를 작성하십시오. 기사에 다양한 주제에 대해 쓴다면 아무리 AI가 잘 정리되어 있어도 기사의 중심 내용을 찾기 어려울 것이다.

서론, 본론, 결론을 종이처럼 쓸 수는 없더라도 최소한 일관된 이야기는 해야 한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는 이 질문을 작성자의 주제 전문성에 대한 표현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블로그 전체에서 통일된 테마를 원합니다.

2. 필요한 라벨만 사용하십시오.

원시 태그는 일종의 색인입니다.

Instagram이 소셜 미디어 활동이 되면서 해시태그(Instagram에서 사용하는 검색 방법)는 많은 블로거가 해시태그가 검색을 반영한 것처럼 게시물을 작성하게 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는 태그를 30개까지 허용하는데 글을 쓰기 시작할 때 태그를 30개까지 붙이는 사람을 많이 봅니다.

정말 검색 로직을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면 말도 안 되는 글쓰기 방식이다.

사실 앞으로 블로그 검색 방식이 바뀔 경우를 대비해 중요한 키워드를 태그로 남겨두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태그가 검색에 반영되지는 않는다.

필요한 태그만 사용하고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태그를 기반으로 게시물을 분류하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적어도 세 가지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스킨을 수정하고 레이블을

대신에

태그는 SEO 측면에서 의미가 없습니다.

3. 사진은 최근에 직접 촬영한 사진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모든 포털이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매일 바뀌는 최신이 아니라 해마다 정보가 바뀌는 곳에서 최신을 선호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래서 프래그먼트를 등록할 때에도 최신이라는 점을 강조하면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여기서 사진도 중요한 정보입니다.

프로그래머들은 이미 opencv라는 JavaScript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읽어(?) 가지고 있지만 비교 분석은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또한 사진에는 기본적으로 EXIF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라도 촬영 장소를 담고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 사진은 블로그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군데군데 사진 3~4장을 추가하는 것보다 직접 찍은 사진이 의미가 있다.


사진 첨부

4. 블로깅 시간을 염두에 두고 작성했습니다.

YouTube 동영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청 시간이 중요한 것처럼 체류 시간도 게시물의 가치를 객관적으로 증명하는 척도입니다.

검색 이용자가 입장검색을 통해 게시물에 들어오게 되면 게시물의 내용이 좋다면 당연히 보유기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장기 체류를 계산할 수는 없습니다.

제목만 보고 들어가서 스캐닝하고 바로 나가는 정도는 상당히 안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이 상식입니다.

따라서 비디오를 첨부하고 파일을 첨부하고 다운로드하십시오. 등. 이는 모두 체류 시간을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5. 정기적으로 글을 쓰십시오.

Google 애드센스를 사용해도 한동안 광고를 방문하거나 클릭하지 않으면 광고를 더 이상 표시할 수 없다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정기적인 접근을 위해서는 당연히 정기적인 글쓰기가 맞다.

얼마나 자주 작성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답변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라도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글을 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상식이라는 말을 계속 쓰다 보니 근거 없는 믿음인 것 같지만, 제법 경험에서 나오는 말인 만큼 무시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라고 생각한다.

위의 내용 외에도 블로그 마케팅 토크에서는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기준에 대해서도 논의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에세이에 너무 많은 내용을 적으면 독자들이 어렵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만큼 글을 쓰는 것도 티스토리에 최적화된 블로그 전략을 만드는 일의 일부입니다.

괜찮으세요? 어떤 도움? 블로그 최적화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의견에 질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