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목공방 시샘달 24일 감성이 넘치는 소품들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감성이 넘치는 대구목공방 선생님들 24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샘달 24일은 가게 이름만큼이나 유니크하고 멋스럽고 감성 넘치는 소품들이 많은 곳입니다.

새샘달 24일 :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따뜻한 순간을 선물합니다: Dsmartstore.naver.com

스토어에서는 새샘달 24일 만에 만드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디자인이 모두 독특합니다.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이 가득한 곳입니다.

택배를 열어보니 이렇게 감성넘치는 안내장이 먼저 반겨주더라구요.

이 안내장 뒤에는 합판가구에 대한 설명과 주문소요시간 교환 및 환불에 대한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저희 새샘달 24일은 주문시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여유를 두고 주문을 해야 합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새샘달 24일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밸리로36길 191층 101호(각산동,제이에프플라자) 새샘달 24일

그리고 매장위치는 대구광역시 동구 이노벨리로36길 191층(각산동,제이에프플라자) 시샘달숨 4일 입니다.

수제 소품을 만드는 작은 목공방입니다.

친환경 포장으로 포장되어 오는 이 곳은 박스 테이프도 비닐 테이프가 아니라 종이 테이프를 사용하고 있었거든요.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택배상자 안쪽에는 이렇게 안내장의 본품 그리고 간식이 들어있습니다.

녹차와 견과류는 건강하고 맛있는 것입니다.

이런 뇌물은 사랑합니다.

흐흐흐 녹차도 저렴한 게 녹차가 아니라 오설록 제품이거든요.그리고 본품 오픈 시간입니다.

저는 티코스터를 주문했는데 이 티코스터는 두가지 색상이 있어요.자연과 딥브라운, 딱 봐도 어느 쪽이 자연스럽고 어느 쪽이 딥브라운인지 보이시죠?일단 제품은 모두 개별 비닐포장으로 되어있고 질투월 24일 전용 스티커로 마감되어있습니다.

이 티코스터는 자작나무 합판의 아름다운 나뭇결무늬와 골드 메탈 아크릴의 고급스러움이 만난 반짝반짝 빛나는 티코스터입니다.

옆에 마감도 예쁘고 이렇게 모아놔도 예쁜 티코스터예요.골드 메탈 아크릴에는 보호 비닐이 붙어 있는데 손으로는 쉽게 벗겨지도록 홈을 조금 만들어 떼어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이 비닐을 열면 골드 메탈 아크릴 부분이 거울 효과도 보고 더 반짝반짝 빛이 나는 거예요.우선 티코스터라서 컵을 올려봤어요 예쁘죠??안 그래도 식탁에 컵 자국이 남아서 너무 싫었는데 이렇게 티코스터에 올려놓으니까 이제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분위기있고 감성있는 티코스터 작은소품 올려도 꽃병 올려도 예쁜티코스터입니다.

분위기 있는 홈카페에서도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그리고 모든 제품은 외부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우드스테인, 바니쉬 작업을 모두 마친 제품이라 간단한 세척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티코스터 외에도 자작합판 차 테이블 우드 트레이 벽걸이 선반 등의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성가구 모던하고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혼수상태의 달 24일이었습니다.

이러한 티코스터 외에도 자작합판 차 테이블 우드 트레이 벽걸이 선반 등의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성가구 모던하고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혼수상태의 달 24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