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오브파이터스15(킹오파15) 카구라 치즈루 캐릭터 트레일러 공개

더 킹오브파이터스15(킹오파15) 카구라 치즈루 캐릭터 트레일러 공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5의 캐릭터 트레일러가 하나씩 계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얘네는 트레일러 공개를 너무 밥먹게 해서 소개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별로네요. 캐릭터 하나 나올때마다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글을 쓰려면 딱히 할말도 없고… -_-;

아무튼 이번에 개봉한 캐릭터는 카구라 치즈루입니다.

얼굴이 꽤 거친 기분인데 기술은 예전과 비슷한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캐릭터가 공개될지도 궁금합니다.

중국 기업 SNK 가로되, “2021년 출시 예정인 신적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스 15’에 참전하는 카구라 치즈루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음을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카구라 치즈루, 쿠사나기쿄, 야가미 이오리가 삼신기 팀을 결성

이번 킹 오퍼 15는 시리즈 전통의 3on 3팀 배틀을 잇는다고 하는데, 물론 팀 편성에 따라 스토리 전개도 변화될 예정입니다.

본인이 어떤 캐릭터를 고르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를 즐기면서 싱글 플레이도 꽤 오래 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저 그래픽은 정말 어떻게 하냐… 아크시스템웍스 대전투기 제발 하나만 좀 보고 와… 후후후

카구라 치즈루 지구 의사 오로치에 저항하는 3종 신기의 일각을 이루는 카구라 가문의 후예이다.

무용과 같은 체술로 상대를 농락해 힘을 봉쇄하는 가미가쿠류 고무술의 후계자로서 의문의 괴물 바스가 출현한 이래 오로치 봉인에 간섭하고 있는 수수께끼의 힘의 정체를 찾기 위해 구사나기쿄와 야가미 이오리를 설득해 대회에 출전한다.

초패경 선조 대대로 내려오는 초패류 고무술의 전승자이다.

세 가지 신기의 일각을 이루는 초벌 가문의 후예로서 ‘초벌의 불꽃’을 자유자재로 다룬다.

야가미 이오리와는 숙명의 라이벌 관계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오로치의 봉인을 지키기 위해 마지못해 팀을 꾸리게 됐다.

야가미 이오리 3종 신기의 일부를 이루는 야가미 가문의 후예이다.

터질 듯한 체술과 특유의 보라색 불꽃을 다루는 팔신류 고무술의 달인으로 오로치와 피 계약을 맺었으며 초패가와는 660년에 이르는 숙명을 갖고 있다.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는 3종 신기의 일부로서 참전하게 되었다는 설정.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5 (킹 오퍼 15) 카구라 치즈루 캐릭터 트레일러 공개 공지 종료~!